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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오픈장애 조치방법
원격지원 바로가기
1 Adobe Acrobat Reader 삭제 후 재설치
1. 작업표시줄에 있는 윈도우 시작 버튼을 우클릭합니다(윈도우7 환경일 경우 클릭).
2. 메뉴에서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3.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을 더블클릭합니다.
4.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기존에 설치되어있는 Adobe Reader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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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거가 후,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바로가기 링크버튼을 클릭하여 Adobe Reader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6. Adobe Reader 다운로드 사이트 좌측에 있는 다른 언어 또는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링크를 클릭합니다.
7. 고객님의 PC 환경에 따라 설정을 변경합니다.
    1단계 : 고객님의 PC 운영체제
    2단계 : 사용할 Adobe Reader의 언어
    3단계 : 사용할 Adobe Reader의 버전 선택(Reader 11.0 Korean for Windows 선택)
8. 우측 하단에 있는 지금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9. 설치 완료 후, 와이즈리포트에서 리포트가 잘 열리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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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Adobe Acrobat Reader 보호 모드 해제
1. 바탕화면에 있는 Adobe Reader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또는 윈도우 검색에서 'Adobe Reader'를 검색 후 실행).
    ※기본 경로 : C:\Program Files (x86)\Adobe\Reader 11.0\Reader\AcroRd32.exe
       단, 경로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고객님의 PC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 Adobe Reader 프로그램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편집'을 클릭합니다.
3. 편집에 있는 '기본설정'을 클릭합니다.
 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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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Reader 11버전일 경우※

4. 기본설정 창에서 좌측에 범주 탭에 있는 '보안(고급)'탭을 클릭합니다.
5. Sandbox 보호에 있는 '시작할 때 보호 모드 사용'을 체크한 뒤, 제한된 보기 '끔'을 선택합니다.
6. 확인 버튼을 누르시고, 와이즈리포트에서 리포트가 잘 열리는지 확인합니다.
※Adobe Reader 10버전일 경우※

4. 기본설정 창에서 좌측에 범주 탭에 있는 '일반'탭을 클릭합니다.
5. 응용 프로그램 시작에 있는 '시작할 때 보호 모드 사용'을 체크 해제합니다.
6. 확인 버튼을 누르시고, 와이즈리포트에서 리포트가 잘 열리는지 확인합니다.
PC 가 악성코드에 감염되었거나 혹은 acrord32.exe 와 연결되는 윈도우의 dll 파일이 손상을 입은 경우
어도비 리더의 보호 모드와 충돌이 일어나면서 파일이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는 경우가 발생 하고
메모리에 해당 프로세스가 계속 늘어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단 이러한 경우 우선 보호 모드를 사용하지 않도록 옵션에서 조절을 해주면 정상적으로 파일이 열리기도 합니다.
3 원격지원 요청
위 두 가지 사항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원격지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원격지원페이지로 이동한 후,
상담자가 알려주는 채널번호를 클릭하여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 담당자 연락처 : 02) 769 - 6834 ]